본문 바로가기
리뷰/IT제품

4.3 TFT LCD 모듈 (JUTF43) 개봉기

by 루카오리 2015. 8. 19.

 "본 글은 아이씨뱅큐가 진행하는 4.3 TFT LCD모듈 무상 체험단의 일환으로 ICbanQ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루카오리 입니다..

이번에 설명드릴 제품은 무려!!! 4.3인치인  TFT LCD 모듈입니다.

드디어 저의 손에 들어왔습니다....4.3인치면, 왠만한것은 다 할수 있을 듯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제품의 간소화에 깜짝놀랐습니다. 두근두근!!!

과감하게 봉투를 뜯어서 어떤 interface를 사용하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자세한 Interface 그림은 조금 있다 설명드리겠습니다.

뒷편의 왼쪽을 보니, UART를 사용할 수 있는것으로 보이네요.

오른쪽아래는 핀이 몇가지 있네요. SPI/UART/I2C의 순서대로 있네요..

사용할 수 있는 interface는 Uart 2개/SPI 1개 / I2C 1개 입니다. 실제로 동작하는데 사용되는지는 메뉴얼을 확인해 봐야할 듯합니다^^

아래는 interface를 한눈에 볼수 있게 표시 해 보았습니다^^

mini USB를 연결하면 기본으로 들어가있는 ICbanQ의 로고가 들어있는 BMP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카드와 비교해보니 확실히 크네요^^



대박... 터치는 안될것이라 의심치 않았는데,메뉴얼을 보니,터치도 됩니다

활용할수 있는 분야가 무궁무진할 것같습니다.

참고로 

 - 구입처는 : http://www.icbanq.com/shop/product_detail.asp?prod_code=P005699113



 "본 글은 아이씨뱅큐가 진행하는 4.3 TFT LCD모듈 무상 체험단의 일환으로 ICbanQ의 지원을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리뷰 > IT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4.3 TFT LCD 모듈 (JUTF43) -drawing line  (0) 2015.08.26